드디어 기다리던 파친코 시즌 2가 바로 오늘 8월 23일 애플 TV에서 방영됩니다. 시즌 2를 보기 전에 기존에 나왔던 파친코 시즌 1을 한 번 다시 보기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따끈따끈하게 곧 방영시작할 파친코 시즌 2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목차
- 파친코 시즌1 요약
- 파친코 시즌2 예상 전개
- 중요 ★공개정보★
- 예고편 보기
- 등장인물
파친코 시즌1 요약
시즌1에서는 선자와 그녀의 가족이 일본에서 겪는 고난과 역경을 중심으로 전개되었는데요. 시즌1의 결말에서는 선자의 남편 이삭이 반동분자로 체포되어 감옥에 갇히게 되었고, 그로 인해 선자는 김치 장사를 시작하며 남은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전반적인 이야기의 전개는 선자의 손자인 솔로몬이 할머니의 땅을 팔아버리려는 시도를 하면서 이와 관련된 현재의 사건과 교차되면서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진행됩니다. 시즌1에서는 선자의 강인한 생존 의지와 가족을 위해 희생을 강조하면서 끝이 납니다. 그래서 시즌2는 선자의 노년기에 대한 이야기로 소설 속에서는 후반부에 대한 내용으로 이야기 전개로 예상합니다.
파친코 시즌2 예상 전개
파친코 시즌2의 포스터가 최근 공개가 되었는데요. 역시나 근현대사의 어려운 시기에 강인하게 극복하는 여성상을 보여주는 모습입니다.
이번 시즌은 1940년대부터 1980년대까지의 시대를 배경으로 강렬한 색채와 함께 주인공들의 모습을 담아낼 예정입니다. 포스터에서 보듯이 어린 선자역의 김민하와 노년의 선자인 윤여정의 교차된 영상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좀 더 이 드라마에 잘 스며들 것 같습니다. 그럼 이 이야기가 어떻게 이어질지 기대가 되시나요?
저는 이번에 소설로 파친코를 읽게 되어 좀 더 기대를 갖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럼 기다리고 기다리던 파친코 시즌 2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파친코 시즌2 공개 정보
날짜:8월 23일 금요일 첫 번째 에피소드 공개 총 (8개의 에피소드)
시간: Apple TV+에서 보통 한국 시간으로 4시 공개
매주 금요일 에피소드 1개씩을 공개되며, 10월 11일에 마지막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파친코 시즌2는 다양한 문화와 언어의 조화를 이루면서 한국어, 영어, 일본어 3개 국어로 제작되어 글로벌 시청자의 마음을 또 한 번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파친코 시즌2 예고편 보기
2차 세계대전의 엄청난 파장 속에서 4대가 걸친 백 씨의 가문의 운명이 파헤쳐지는 파친코 시즌 2의 여정을 보여주는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어머니는 강하다는 것을 증명하듯 두 아이의 어머니인 선자의 강인한 정신력과 생활력으로 어려운 삶을 헤쳐 나가는 이야기를 보여줍니다.
파친코 시즌2 등장인물
2022년에 첫 방영되었던 시즌 1에서 나왔던 배우들과 새로운 등장인물로 김창호역의 김성규 배우님 등이 새롭게 등장하여 더 다채롭고 신선한 전개로 더욱 풍성한 이야기를 기대해 봅니다. 글로벌 드라마의 걸맞게 다양한 나라의 배우들이 등장하는 모습 또한 이 드라마의 재미를 더 할 것 같습니다. 애플티브이를 구독 안 하신 분들은 7일 무료 체험이 가능하다고도 하니 한 번 감동받으러 떠나 볼까요? ^^
댓글